ai 파일 뷰어 스마트폰에서 확인하는 방법

예전에 제 블로그 포스팅으로 ai 파일 뷰어 없이 1분 안에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그 때 작성한 내용을 보면 윈도우 운영체제가 설치된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이었기 때문에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야외나 집, 회사에서 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야외 현장이나 길거리에서 급하게 ai 파일을 확인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ai 파일 스마트폰에서 확인하기

먼저 말씀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제가 작성하는 내용은 아쉽게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아이폰 앱스토어에는 찾아보면 다른 앱이 있을거예요.

제가 스마트폰에서 열어볼 파일은 구글에서 찾은 네이버쇼핑 ai 파일입니다. 현재 스마트폰에도 같은 파일을 받아놓았어요.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하고 앱을 검색해야 하는데 'ai 일러스트'를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그러면 몇 개의 ai 파일 뷰어 앱이 검색됩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앱은 상단에 보이는 Ai illustrator viewer 앱인데요.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Ai illustrator viewer 앱도 무료 앱이라서 광고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알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는 앱 개발자인 Mob Apps Development에서 출시한 전체 앱을 확인해보니 여러 가지 뷰어 앱이 많아 성능에 부족함이 없을 것 같아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ai 파일 뷰어 앱을 실행하게 되면 권한 획득하는 화면이 열리는데 확인 버튼을 터치해서 권한 획득에 허용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화면이 열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 건데 처음에 저는 왼쪽 메뉴에 스토리지를 선택하고 파일 위치로 찾아가서 파일을 선택해야 열어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자동으로 검색해서 목록으로 보여주더라고요. 오른쪽 화면을 터치해서 메뉴를 닫아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ai 파일이 자동으로 검색되면 위와 같이 목록에 나올거예요. 간단한 내용이라면 미리보기로 충분히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확인하려는 ai 파일을 선택해보면 위와 같이 큰 화면에 파일 내용이 보이고 상단에는 인쇄 버튼과 저장하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저장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PDF 파일이나 PNG 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ai 파일 뷰어 앱을 설치하면 언제 어느곳에 있어도 바르게 파일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