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bit Uninstaller 다운로드 프로그램 깔끔삭제

많은 분들이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앱 및 기능이나 프로그램 및 기능을 사용하겠지만 단점이 있다면 찌꺼기 파일이 남는다는 것이죠. 이제는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으로 삭제해보세요.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기능도 있지만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지원하지 않는 기본 앱 삭제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IObit Uninstaller 다운로드

IObit Uninstaller 공식 사이트를 접속해보면 무료 버전과 PRO 버전을 제공하는데 프로그램 삭제 기능이나 기본 앱 삭제는 무료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굳이 PRO 버전으로 구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무료 버전에서 아쉬운 부분은 자동 업데이트를 PRO 버전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려면 구글에서 IObit Uninstaller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어요.

IObit Uninstaller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바로 화면에 Free Download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현재 9 버전이 정식인데 버튼 오른쪽에는 10 버전 베타를 받을 수 있는 링크도 있습니다.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또 화면에 보이는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PRO 버전을 할인하고 있으니 구매할 생각이 없냐는 유혹 페이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깐 해보았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다시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완료된 IObit Uninstaller 설치 파일을 실행하세요.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 실행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에서는 어렵지 않은데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알려드리고 설치가 완료된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화면을 보여드릴게요.

설치 과정 초반에는 위와 같이 IObit Uninstaller 제작사의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유도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PRO 버전이 할인중이라는 유혹 페이지와 비슷한 느낌인 것 같은데 그냥 대충 봤을 때에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한 화면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조건은 아니지만 다른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건너뛰기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왔던 화면인 것 같아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IObit 소식지를 무료로 선물한다고 하는데 필요하신 분들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필요하지 않으면 아니오 버튼을 클릭해서 닫으시면 됩니다.

IObit Uninstaller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된 화면을 보니까 한국어를 지원하네요.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왼쪽에 보이는 메뉴를 살펴보면서 여러분들께 필요한 기능이 무엇인지 확인해보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