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pr3D 윈도우 버전 설치하는 방법은?

3D 모델링 작업으로 많이 사용하는 Shapr3D 프로그램은 Mac 운영체제와 iOS 스마트폰에서 설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Shapr3D 프로그램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Shapr3D 공식 사이트를 접속해보신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 윈도우 버전은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식이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Shapr3D 윈도우 버전 설치

혹시라도 Shapr3D 공식 사이트에서 윈도우 버전 설치 파일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내용을 믿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먼저 사이트 캡처 화면을 보여드리고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에 3개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Mac 운영체제 다운로드 버튼, 앱스토어 버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버튼인데요. Shapr3D 윈도우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다보니 윈도우 10 이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설치할 수 없어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바로 가기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화면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는 Shapr3D 입력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Shapr3D가 나오는데 클릭해야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