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전장 글로벌 서버 PUBG Mobile 설치하고 접속하기

절지구생 자극전장과 절지구생 전군출격이라는 이름으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정식 버전이 출시가 되었지만 중국에서 제작된 게임이라 중국어만 지원하고 있어서 한국사람이 게임을 하는데 무슨 말인지 몰라 불편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 플레이스토어에 영어를 지원하는 버전 PUBG Mobile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아쉽게도 국가제한이 걸려있어 설치를 하실 수 없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설치를 하실 수 없지만 다른 방법을 통해 PUBG Mobile을 설치하고 접속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UBG Mobile은 자극전장과 전군출격 두가지 게임중 자극전장을 영어버전으로 변경하여 출시를 했지만 특이하게도 앱 아이콘은 전군출격 아이콘을 사용하였습니다.



PUBG Mobile 설치하기

PUBG Mobile를 설치 하시려면 APKPure앱을 설치 하셔야 합니다. APKPure을 설치하는 방법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는 앱을 설치하자 APKPure 설치하기 포스팅을 보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한 APKPure앱을 실행 하시고 아래쪽에 있는 메뉴중 "RANKING"을 터치 하시면 현재 1위에 PUBG Mobile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에 "설치" 버튼을 터치해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앱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이 되는데요. APKPure는 정식 마켓이 아니기 때문에 APKPure에서 다운받은 앱은 보안 문제로 바로 설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설치를 계속 하시려면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보안 설정 화면으로 이동이 되면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메뉴를 찾아서 터치를 해주세요.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창이 뜨면 이번에만 설치 허용이 체크되어 있는 상태에서 "허용"을 터치해 주세요.

이제 보안문제가 해결 되었으니 아래에 "설치"를 터치해서 PUBG Mobile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했으니 실행을 해볼까?

설치된 PUBG Mobile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중국어가 아닌 영어가 적용된 버전이다 보니 기분탓인지 왠지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로그인 방법은 왼쪽에 게스트 계정과 오른쪽에 페이스북 계정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편하게 게스트 로그인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접속이 안되네요. 서버가 바쁘다며 다시 시도해 보라고 합니다. 현재 상태에서 아무래 로그인을 하려 해도 서버에 접속이 안되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만 국가제한으로 설정해 놓은줄 알았는데 서버 접속도 국가제한을 걸어놓은것 같습니다.



국가제한이 걸려있는 서버접속 하는 방법

위와같은 상황처럼 플레이스토어나 게임 접속에 국가제한이 걸려있는 상태라고 전혀 방법이 없는것이 아닙니다. VPN을 활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을 사용하면 한국 IP를 할당받아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지만 VPN을 사용하면 해외 인터넷 IP를 할당받아 해외에서 인터넷을 하고 있는것처럼 속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고 vpn을 검색해서 인기 많은 VPN앱을 설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VPN 프록시앱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VPN앱을 설치 하셨으면 이제 실행을 하셔서 연결해 주세요. 위쪽에 최적의 서버를 캐나다로 변경해서 연결을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그냥 최적의 서버로 해놓고 연결해도 괜찮더라구요. 연결이 되었다면 이제 PUBG Mobile을 실행하러 가봅시다.




VPN연결도 했으니 이제 PUBG Mobile을 실행해 보자

VPN을 연결한 상태에서 PUBG Mobile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로그인 방법에서 전적이나 레벨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은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지만 그냥 잠깐 플레이만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VPN연결하고 접속을 했더니 조금전 보았던 서버가 바쁘다는 오류 없이 접속이 되었습니다. 이제 캐릭터 커스텀을 하고 닉네임을 입력해 캐릭터 생성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닉네임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서 "한글2007"로 입력하고 생성을 해보았습니다.

한글 닉네임으로 생성이 문제없이 되었습니다. 화면 왼쪽 Start버튼 아래에 설정을 보니 현재 자극전장에 업데이트된 버전보다 낮은 버전이 적용되어 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자극전장 글로벌 서버를 재미나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셔야 하는건 게임을 종료하면 연결하신 VPN을 연결해제 해주시는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