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TapTap 안드로이드 게임 인기순위 1위부터 5위까지

아직까지 다운로드 중지가 풀리지 않았지만 이제 곧 다운로드 금지가 풀릴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TapTap에 안드로이드 게임 인기 순위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28일 다운로드 금지가 풀릴것으로 예상을 했지만 빗나갔네요. 인기 순위는 간단하게 1위부터 5위까지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순위를 소개하는 내용이 작성되니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게임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인기순위 1위

한국에서 정식 출시를 하기 전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다운받고 플레이를 했었던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출시될때 자극전장 외에 전군출격도 함께 출시가 되었지만 아무래도 PC용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 방식의 자극전장을 많이 찾고 계시네요. 전군출격은 인기순위 16위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자극전장은 제 블로그에도 많은 포스팅이 작성 되었는데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절지구생: 자격전장 나와 게임을 같이 할 친구 추가 하는 방법

절지구생: 자격전장 혼자보다 둘이 좋다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는 방법

절지구생: 자격전장 신인 패키지 쿠폰 등록하고 보상 받자

절지구생 자격전장 캐릭터 외관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절지구생 자격전장 플러그인이나 핵은 사용하지 마세요.

절지구생 자격전장 테스트 서버 등장? 체험 서비스 버전 예약하기

절지구생 자격전장 기다리던 닉네임 변경 소식이 들려오다!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 닉네임 변경권으로 새로운 닉네임으로 변경하기

자극전장 글로벌 서버 PUBG Mobile 설치하고 접속하기

포스팅 링크를 하나하나 추가해놓고 보니 정말 많이 썼네요.



안드로이드 인기순위 2위

인기순위 2위에는 王者荣耀(왕자영요)가 차지를 하였습니다. PC방에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있는 인기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줄여서 "롤")와 같은 게임방식의 모바일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다운받고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데요. 롤이 인기가 많아서 짝퉁 모바일게임이 많이 만들어지고 출시가 되었을텐데 그중 출시된지 꽤 지난 왕자영요가 2위를 차지하고 있다는건 괜찮고 잘 만들어졌다는 결과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짝퉁 롤(LOL) "왕자영요(王者荣耀)" 다운로드

짝퉁 롤(LOL) 모바일게임 "왕자영요(王者荣耀)" 친구추가 하는 방법

"왕자영요(王者荣耀)" 친구랑 같이 즐겨봅시다. 멀티하는 방법!

왕자영요에 관련된 내용은 설치부터 친구와 멀티하는 방법까지 포스팅으로 작성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 하셔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인기순위 3위

인기순위 3위는 牧羊人之心(목양인지심)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한번도 플레이를 해본적 없는 게임이라서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긴 어렵지만 첨부한 이미지에 적혀 있듯이 장르는 캐주얼 게임 입니다. 아무래도 캐주얼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이상 한국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일은 일어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유튜브 East Game Group채널에 올라온 영상을 첨부해 보았는데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어렵지 않은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어서 중국에서 많은 분들이 다운받고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것 같습니다. 목양인지심을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www.myrzx.cn를 클릭하시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에서 안드로이드 캐릭터가 그려진 녹색 버튼을 클릭하면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인기순위 4위

인기순위 4위에는 崩坏3(붕괴3)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붕괴3는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게임인데요. 한국어를 지원하는 붕괴3rd라는 이름으로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Google Play를 실행 하시고 붕괴3rd로 검색해 보시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인기순위 5위

인기순위 5위는 万象物语(만상물어)라는 게임이 올라와 있네요. 만상물어는 Rayark가 4년간 제작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픽이나 음악 모든게 화려해서 한권의 그림책을 넘겨보는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물론 제 의견은 아닙니다. 만상물어라는 중국 제목으로 설명을 해드리면 어떤 게임인지 어떻게 설치를 하면 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중국에는 만상물어라는 중국어 제목으로 출시가 되어 있지만 한국에는 스도리카 -선셋- 이라는 이름으로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가 되어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스마트폰에서 Google Play를 실행 하시고 스도리카로 검색을 해보시면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도리카 -선셋- 역시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게임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5월 30일 TapTap 안드로이드 게임 1위부터 5위까지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다음번에는 과연 어떤 게임이 인기순위 1위부터 5위까지 차지하고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