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에서 출시한 액션 RPG 드라갈리아 로스트

최근에 닌텐도에서 액션 RPG 모바일게임 "드라갈리아 로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예전에 슈퍼마리오 런이 출시 되었을때 닌텐도에서도 모바일게임을 제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 이후에 출시된 게임이라서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접속해봅시다.


드라갈리아 로스트는 플레이스토어에 등록이 되어 있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지역 금지를 걸었는지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드라갈리아 로스트 다운받을 준비하기

플레이스토어에서 지금은 지역 금지로 다운로드가 막혀있어서 제가 소개할 다운로드 방법은 TapTap 앱을 이용하는 방법과 QooApp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지금 TapTap 앱을 이용하실 것인지 QooApp 앱을 이용하실 것인지 결정하세요.


따로 작성하는 중국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


QooApp 큐앱? 쿠앱!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 파일 다운받기


드라갈리아 로스트를 다운받을 앱을 선택해서 설치해 주세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다운받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에서 다운받기

TapTap 앱을 이용해서 드라갈리아 로스트를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www.taptap.com/app/87421


모바일 기기에서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설치된 TapTap 앱이 실행되고 드라갈리아 로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드라갈리아 로스트 게임을 다운받게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앱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QooApp 앱에서 다운받기

QooApp 앱을 이용해서 드라갈리아 로스트를 다운받으시려면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드라갈리아 로스트 다운로드 사이트 이동


QooApp 사이트는 링크 주소가 깔끔하지 못하군요. 아무튼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 하시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QooApp 앱이 실행 되면서 드라갈리아 로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화면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 하셔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니까 TapTap 앱보다 편하고 좋네요.




드라갈리아 로스트 실행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처음 보이는 화면이 언어를 설정하는 화면인데요. 아쉽지만 한국어는 없네요. 나중에 한국어가 업데이트 되려나요? 보시기에 편한 언어를 선택해 주세요.

데이터 저장을 위해서 닌텐도 계정으로 접속을 하라는 화면이 보이고 있는데요. 닌텐도 계정을 생성하는 내용까지 작성하면 내용이 길어지기 때문에 아래쪽에 Link Later를 터치했습니다.

이제 지역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Select one을 터치해 봅시다.

지역에도 한국은 보이지 않네요.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고 아래쪽에 Confirm을 터치합니다. 지역 설정을 하시면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드라갈리아 로스트 접속을 완료 되었습니다. 조작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다양한 나이대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아서 빨리 한국어 버전도 출시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어를 지원 해주기는 할지 모르겠지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