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설원맵 플레이 먼저 해보자

아직 업데이트 예정인 설원맵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버전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설원맵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어제 포스팅으로 작성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작성을 하는군요.



TapTap 앱을 설치하면 쉽다!

설원맵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은 TapTap 앱을 설치하면 아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이제 설원맵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을 설치하러 TapTap 앱을 실행해 주세요.



글로벌 버전이라 다행이다

실행한 TapTap 앱 하단에서 "랭킹"을 선택 하시고 위쪽에서 "신규 순위"를 선택하면 바로 위에 배틀그라운드 (베타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설원맵은 배틀그라운드 자극전장에 먼저 나왔는데요. 아쉽게도 자극전장은 실명인증을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바뀌면서 한국에서는 플레이를 해볼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버전에서 따로 베타 버전으로 나오면서 설원맵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틀그라운드 (베타 버전)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받고 완료되면 설치해 주세요. 한국어가 아니라서 아쉽지만 그나마 중국어가 아닌 영어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해야겠네요.




다른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베타 버전을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한가지 걸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미 모바일 기기에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되어 있는데 베타 버전을 설치하려면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게임을 삭제해야 하는가? 인데요. 정답은 "아닙니다" 입니다.

저도 궁금해서 자극전장을 제외한 설치할 수 있는 버전을 모두 설치해 보았는데요. 한국어 버전, 베타 버전, 글로벌 버전, LITE 버전이 문제 없이 설치가 되었습니다. 각 버전별로 패키지명이 달라서 베타 버전을 설치하는데 기존에 설치한 게임을 삭제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베타 버전은 로그인 방법이?

베타 버전에서는 로그인 방법이 어떻게 되어 있을까 궁금했었는데 실행을 조금 글로벌 버전같은데? 라고 생각했습니다. 글로벌 버전은 트위터, 페이스북, 위챗, 구글, 게스트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지만 많이 아쉽게도 베타 버전은 게스트 로그인과 페이스북 로그인만 지원하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한국에서도 불편함 없이 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네요.



당황하지 마시고 계속 도전하세요!

게스트 로그인을 선택 하거나 페이스북 로그인을 선택해서 게임에 접속을 하려고 했지만 처음에는 로그인이 되지 않고 검은색 팝업 화면만 계속 열렸는데요. 내용을 번역해 보니 접속하는 플레이어가 많아서 잠시 로그인을 막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캡처를 해놨어야 했는데 이미지가 없이 글로만 설명을 하니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아쉽네요. 로그인이 안되고 팝업 화면만 열리는 분들이 계신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계속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 

계속 로그인을 시도하다 보면 팝업이 뜨지 않고 로그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계속 하다보니 로그인이 되더라구요. 로그인을 하고나서 설원맵을 플레이 하려면 맵 선택하는 곳에서 제일 오른쪽에 설원 맵을 다운받으시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성공 하시고 재미있게 설원맵 플레이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