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모바일 대만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체험하실 분?

아직 한국에도 출시가 안된 "클로저스 모바일"이 대만에 선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무조건 한국에도 출시될 게임이기 때문에 대만 버전으로 먼저 다운받아서 체험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모바일 게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어서 PC로 재미있게 했었던 게임이 모바일로 나오는게 너무 좋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클로저스 모바일 대만 버전을 설치하시려면 먼저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도 등록되어 있는 대만 버전이라서 APKPure 앱을 통해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아래 내용으로 진행하시면 클로저스 모바일을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클로저스 모바일 설치하기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세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랭킹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상위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금방 설치할 수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고 랭킹이 떨어지면 쉽게 찾을 수 없으니 다른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검색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클로저스"로 검색하면 두 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TW로 보이는 것이 대만 버전이고 CN이 중국 버전입니다. 아직 중국 버전은 출시되지 않았으니 TW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선택한 클로저스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으시면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게임을 설치하세요.




클로저스 모바일 접속하기

게임을 설치했으니 이제 접속하는 내용만 남았군요.

게임을 실행하면 게임 그래픽 성능을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 자체적으로 모바일 기기의 성능을 체크해서 설정이 선택되어 있지만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게임이라 로그인 방법에서 구글 계정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네요. 한국에서는 구글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선택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서버 접속 화면입니다. 서버를 확인해보니 아직 출시 초반이라서 그런지 4개의 서버가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기본으로 선택된 4서버로 접속을 해볼게요.

닉네임과 플레이어 이미지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아쉽게도 닉네임에 한글은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와 숫자로 입력해서 생성하셔야 합니다.

접속이 완료되고 바로 튜토리얼이 시작되는군요. 스킬을 사용하면서 전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클로저스 모바일 대만 버전 다운받고 접속하는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직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고 글자도 한글이 아닌 한자라서 모든 기능을 확인할 수 없겠지만 한국 출시되기 전까지 체험하는 기분으로 플레이를 해보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