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DWG 뷰어) 다운로드 안전한 사이트 이곳에서

다른 사람이 오토캐드를 통해서 작업한 파일을 나에게 보내면 나는 그 파일을 확인하기 위해서 무료 프로그램도 아닌 오토캐드를 설치해야 하는 걸까요? 이런 상황에서는 무료로 오토캐드 작업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AUTODESK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기

뷰어를 다운받으려고 검색을 통해서 접속한 처음 보는 사이트가 안전한지 확인도 하지 않고 뷰어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고 무작정 받을 것 같은 분들을 위해서 AUTODESK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AUTODESK 사이트에 DWG 뷰어 비교 페이지 링크입니다. 안전한 오토데스크 사이트니까 클릭해서 이동하셔도 됩니다.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면 3개의 프로그램을 비교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첫 번째 Autodesk 뷰어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고 두 번째 DWG TrueView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세 번째 Design Review는 역시 뷰어지만 두 번째 DWG TrueView를 설치해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운받아서 설치할 수 있는 두 번째 DWG TrueView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지에서 스크롤 하시면 아래쪽 "바로 체험해 보세요" 항목에 DWG TrueView "지금 다운로드 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DWG TrueView 설치하기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추출 폴더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확인"을 클릭하세요.

설치 파일의 용량은 790MB인데 추출하는 파일이 꽤나 크네요. 무려 2.16GB나 됩니다. 추출하는데 꽤 시간이 걸리니 기다려주세요.

추출이 완료되고 이제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Install"을 클릭하세요.

라이센스 및 서비스 계약입니다. 아래에서 " I Accept"를 클릭하면 "Next"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된 "Next"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 화면에서는 설치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굳이 설치 위치를 변경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Install"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뷰어가 설치되고 있네요. 이 화면에서는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세요.

설치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Finish"를 클릭해서 설치 화면을 닫으시면 뷰어 설치가 끝이나요. 이제 AUTOCAD에서 작업된 DWG 파일을 뷰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