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탱커 한국 출시 전 중국 버전으로 경험하기

19년도 1분기에 한국 출시 예정인 MMORPG "마스터 탱커"는 중국에서 출시된 게임 이름 "MT4"의 한국 버전인데요. 현재 한국에서 출시될 버전에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니 중국 버전으로 설치해서 먼저 체험하면 더욱 쉽게 한국 버전을 진행할 수 있지 않을까요?



TapTap 앱 설치하기

중국 출시 게임을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게임을 설치할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는 것인데요. 현재 다운받을 MT4를 포함해서 나중에 한국에 서비스 예정인 중국 게임이 있을 때 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시려면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TapTap 앱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아래에 작성된 마스터 탱커 중국 버전 다운받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TapTap 앱에서 MT4 다운받기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mt4"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3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그 중에 첫 번째 게임을 선택하세요. 첫 번째 게임이 중국 버전이고 세 번째 게임이 대만 버전이네요.

중국 버전 mt4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게임을 설치하세요.




MT4 접속하기

설치가 완료된 MT4를 실행하니 로그인 화면이 보입니다. 2개의 로그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왼쪽이 WeChat(위챗) 계정이고 오른쪽이 QQ 계정입니다. 게임이 설치된 기기에 로그인 하려는 계정 앱이 설치되고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을 할 수 있어요.



위에 포스팅 링크에서 로그인 하려는 계정에 해당되는 제목을 터치하고 가입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저는 위챗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무려 208서버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역시 중국이라서 서버가 어마어마하네요. 빨간색 버튼을 터치해서 서버 접속을 합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 직업의 갯수가 9개나 있으니 플레이하고 싶은 직업을 선택하고, 그 다음에 SD캐릭터나 8등신 캐릭터 중에서 원하는 모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초반 튜토리얼 전투를 마치면 닉네임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닉네임은 한글도 지원하고 있으니 멋진 닉네임으로 생성해보세요.

이제 접속 설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출시되는 버전이 현지화 작업으로 많이 바뀌지 않는 이상 위 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아요. 언어는 당연히 다르겠지만요. 이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열심히 레벨업도 해보고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 하나하나 확인도 해보면서 마스터 탱커 출시를 기다려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