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를 좋아 한다면 경.계-혼의 각성 설치해 보자

11월 22일에 정식으로 출시된 블리치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블리치 경.계-혼의 각성"인데요. GameArk와 일본 ACGers와 정식 IP를 통하여 제작된 게임이라고 하네요. 블리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다운받고 로그인을 하면 되는지 알아볼까요?


제 블로그에 예전에 작성한 또 하나의 블리치 모바일 게임이 있는데요. 블리치가 액션 게임으로? 境界-死神激斗(경계-사신전투) 다운받기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니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리치 경.계-혼의 각성 설치하기

게임을 설치하시려면 먼저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시야 하는데요. 설치하시려면 아래에 있는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앱을 실행해 주세요.

실행된 TapTap 앱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블리치"라고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시면 첫번째 검색 결과에 보이는 게임을 터치해 주세요.

블리치 경.계-혼의 각성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블리치 경.계-혼의 각성 접속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으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받아야 한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이용하라는 내용도 밑에 적혀 있네요. 오른쪽 파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로그인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로그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가운데 버튼은 개발사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같고 첫번째와 세번째에 있는 방법이 중국 모바일 게임에서 많이 만나볼 수 있는 로그인 방법이네요. 제가 추천하는 로그인 방법은 바로 첫번째 로그인 방법인 QQ 계정인데요. WeChat(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려고 하니 실명 인증을 해야 한다는 귀찮은 팝업 화면이 열리더군요. QQ 계정을 선택하면 실명 인증 없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QQ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 QQ 앱도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QQ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서버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원하시는 서버를 선택하고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기본으로 추천하는 서버 그대로 접속을 했습니다. 서버를 선택하고 접속하니 바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군요.

튜토리얼 마지막 부분에서 스킬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보스는 아이젠입니다. 튜토리얼이라 그런지 너무나도 쉽게 이길 수 있네요.

아이젠을 이기고 넘어온 화면은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오른쪽 스피커 볼륨도 같이 캡처가 되버렸군요. 이런.. 아마추어같은 실수를 하다니. 참고로 닉네임 입력에는 한글도 지원하고 있으니 괜찮은 닉네임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닉네임 입력을 하시면 이제 루키아와 만남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치고가 사신이 되는 첫 시작점이기 때문에 딱 알맞는 시작 화면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이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