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E와 완미세계 합작 MMORPG "더 헤븐(封龙战纪)" 다운받고 접속

한국에 출시된 MMORPG를 실행했을때 Splash 화면에서 많이 만나본 CMGE와 완미세계(Perfect world)가 이번에 합작 MMORPG를 중국에 출시하였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더 헤븐(封龙战纪)"이라고 하는데 퀄리티가 괜찮을 것 같으니 TapTap 앱에서 다운받고 접속까지 해보는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는 여러분들의 몫이에요.



TapTap 앱 설치하기

제 블로그에 작성되는 중국 모바일 게임은 왠만하면 TapTap 앱을 이용해서 다운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더 헤븐도 다운받는 방법에 TapTap 앱을 이용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더 헤븐을 플레이해보려는 분들은 게임을 설치할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아래 작성된 다운로드 방법과 접속 방법을 확인하세요.



더 헤븐 다운받기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검색어 입력하는 공간에 "더 헤븐"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1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터치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더 헤븐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헤서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합니다. 그런데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면 "수령" 버튼이 보이죠? 저 버튼은 TapTap 앱에서 더 헤븐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는 버튼입니다. 쿠폰 입력하는 방법은 아래쪽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수령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번호를 받고 복사를 해두세요.




더 헤븐 로그인하고 접속하기

더 헤븐에 로그인 화면입니다. 다른 로그인 방법은 전혀 없고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과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 위에 게스트 계정만 있어요.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서 계정을 만들어봅시다.

계정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아직 계정이 없으니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서 계정 등록을 진행할게요.

계정 등록 화면에서 위쪽에 오른쪽 버튼을 터치하세요. 왼쪽 버튼은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등록하는 방법이라 추천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버튼을 터치하면 3개의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순서대로 계정 ID,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입력을 입력하세요. 입력을 다 하시고 주황색 버튼을 터치하면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나면 서버 접속하는 화면으로 넘어올 수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서버가 제가 캐릭터를 생성하고 플레이를 하고 있는 서버입니다.

캐릭터와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4개의 직업이 있는데 각 직업마다 2개의 세부 직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 파란색 버튼 위에 있는 2개의 동그란 아이콘이 세부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직업과 세부 직업까지 변경을 해보면서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선택하고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닉네임은 한글은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로 입력하세요.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열심이 레벨업을 해주세요.




TapTap 앱에서 받은 쿠폰 등록하기

조금 전에 TapTap 앱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서 제가 쿠폰 번호를 받고 복사까지 하라는 내용을 작성했는데요. 이제 게임에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하다보면 오른쪽 상단에 "선물상자" 버튼이 나오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선물상자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팝업 화면이 나오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세요.

왼쪽 메뉴에서 두 번째 버튼을 터치하시고 복사한 쿠폰 번호를 붙여넣기로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더 헤븐 쿠폰 보상까지 받았으니 퀘스트와 컨텐츠를 즐기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