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엔씨소프트의 북미·유럽 현지법인인 엔씨웨스트에서 1월 24일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AION: Legions of War)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 129개국에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한국을 포함한 동아시아 지역은 제외되었다고 하는데요. 언젠가 한국에서도 출시될 게임이라는 것이 분명하기에 글로벌 버전으로 다운받아서 미리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는 TapTap 앱에서

글로벌 버전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 한국에서는 검색 결과로 만나볼 수 없는데요. 플레이스토어 지역 금지 게임은 APKPure 앱을 통해서도 설치할 수 있지만 나중에 다른 게임 설치도 편하게 할 수 있는 또 다른 마켓 앱인 TapTap을 이용하면 편하게 다운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아이온"으로 검색합니다. 그러면 두 개의 게임이 검색 결과로 나오는데요. 위쪽에 아이온2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라서 터치해서 게임 페이지로 이동해도 예약 기능밖에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터치해야 하는 게임은 아래쪽에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 입니다.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변경되니 설치 화면이 보이면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 접속하기

게임을 실행하면 로그인은 구글 계정으로 진행됩니다. 로그인을 하고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되네요. 글로벌 버전이지만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튜토리얼 전투가 바로 시작되네요. 하지만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것은 단 1개의 스킬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왼쪽 하단에 노란색 플레이 버튼을 터치해서 조금 더 빠른 전투 진행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것 정도?

전투를 완료하고 이어서 닉네임 설정과 서버 변경 화면입니다. 서버는 기본적으로 글로벌 서버가 선택되어 있는데요. 닉네임 입력하는 공간 왼쪽에 국기 버튼을 터치하면 다른 서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닉네임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나 숫자로 입력하면 생성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아이온 레기온즈 오브 워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 글로벌 버전이라서 플레이에 조금 어려움을 느낄 수 있지만 그래도 나중에 출시될 한국어 버전을 대비해서 먼저 플레이를 해보는 것에 만족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