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Ether VPN Client 다운받고 사용하는 방법

어제 PUBG LITE 다운받고 설치해서 로그인까지 포스팅에서 오늘 작성할 내용까지 포함하여 작성했지만  SoftEther VPN Client 검색어로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따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중에 VPN 프로그램이 필요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다면 이 포스팅을 첨부 링크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oftEther VPN Client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VPN이 아닌 PC 자체 IP를 변경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에서 파란색 "Download SoftEther VPN Client..."로 작성되어 있는 글자를 클릭해서 압축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다운받은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해서 나오는 폴더로 들어가면 설치 파일이 보입니다. 설치 파일 이름에 적혀있는 버전은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배포되는 버전이니 나중에 버전이 올라가면 파일 이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설치를 진행하면서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은 위에 캡처 이미지에 보이는 선택 화면입니다. 꼭 위에 "SoftEther VPN Client"가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셔야 합니다. 그 외에는 어렵지 않으니 계속 설치를 진행하세요.




SoftEther VPN Client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되는 화면을 보면 VPN Connection Setting Name에서 두 번째에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s"를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주세요.

"DDNS Hostname"에서 괜찮은 VPN 서버를 선택하고 오른쪽 아래에 "Connect to the VPN Server"를 클릭하세요.

영어로 작성되어 있어서 귀찮음에 번역을 해보지 않았기에 무슨 내용이 적혀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주의사항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냥 "Agre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음에 사용할 때에 이 화면이 보이지 않게 하려면 "Do Not Show This Message Again"을 체크하세요.

다음에 보이는 화면에서는 "OK"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첫 번째 설정이 선택되어 있는데 만약에 두 번째 설정이 선택되어 있다면 첫 번째 설정으로 체크하고 "OK" 버튼을 클릭하세요.

VPN 접속이 완료되면 두 개만 보이던 VPN Connection Setting Name에 세 번째에 접속된 VPN 서버가 보이게 됩니다.

VPN 접속을 해제하려면 세 번째 VPN Gate Connection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Disconnect"가 보입니다. 클릭해서 해제하세요.




참고하세요!

VPN 서버에 접속을 했지만 게임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변경한 VPN 서버 국가에 맞게 시간을 변경하면 해결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하단 작업 표시줄에서 시간을 클릭하고 "날짜 및 시간 설정"을 클릭하고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을 띄우세요.

날짜 및 시간 화면이 열리면 "자동으로 표준 시간대 설정"을 켬에서 끔으로 변경하고 아래 표준 시간대를 클릭해서 접속한 VPN 서버 국가에 맞게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