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게임에서 레이싱 게임을? 다운받고 접속해보자

샤오미 게임에서 이번에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저는 레이싱 게임은 아스팔트만 플레이를 해봤기에 비교해볼 수 있는 게임이 많지 않지만 과연 샤오미 레이싱은 얼마나 재미있게 제작이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TapTap 앱 설치하기

샤오미 레이싱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할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시고 아래 내용에 따라서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세요.



중국에서 출시되는 게임을 쉽고 빠르게 설치하려면 TapTap 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 이름을 한글로 수정하여 올라오는 경우가 많으니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 다음으로 사용하기에 편한 마켓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TapTap 앱에서 샤오미 레이싱 설치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하시면 게임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샤오미 레이싱은 다행히 한글로 게임 이름이 수정되어서 한글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라고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시면 1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그 게임이 바로 "샤오미 레이싱" 입니다.

샤오미 레이싱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세요.




샤오미 레이싱 로그인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로그인 팝업 화면을 확인하니 3개의 로그인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위챗", "QQ", "MiPassport"인데 한국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위챗"과 "QQ"가 아닐까 싶네요. 위챗과 QQ 계정이 있어야 하고 앱까지 설치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을 할 수 있으니 계정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로 확인하세요.



게임에서 로그인하려는 계정을 정하시고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 생성을 해보세요. 그리고 모바일 기기에 해당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면 게임 조작 방법을 선택하는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조작 방법이 있는데요. 제한 시간이 있으니 빠르게 선택하세요. 원하는 조작 방법을 선택하지 못했다고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으니까요.

선택된 조작 방법으로 튜토리얼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워낙에 아스팔트가 인기있는 게임이라서 그런지 샤오미 레이싱은 아스팔트와 많이 비슷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튜토리얼 플레이를 하고나면 이제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아쉽게도 닉네임에 한글은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로 입력하시면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어요. 닉네임까지 생성하고 또 튜토리얼 레이싱이 시작되네요. 게임 설치와 로그인 그리고 닉네임 생성까지 하였으니 이제 샤오미 레이싱을 재미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